다녀온곳+쇼핑

[합정 와인바] APT 201, 인생 와인바 찾음!

spicapica 2019. 3. 24. 21:35

합정 와인바 추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기로 했는데

와인이 땡겼당 

그래서 찾아본 

APT201


입구부터 감성감성 돋는!!



글라스로 시키려면 하우스와인(8000원)만 가능한 것 같았다

샹그리아도 팔아서 가볍게 마시기에도 좋을 것 같다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다

조명 은은하고~ 분위기 아늑하고

술이 꿀떡 꿀떡넘어갈 것 같은 비쥬얼!

커플이 많이 왔더라

소개팅 2차로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

(초점 나감 주의)

환하지 않으니까 먼가 프라이빗한 느낌~~

구석에 앉아서 조곤조곤 대화 나누면서 술 마시기 딱 좋았다

거울 앞에 서서 셀카를 찍는 손님도 있었다 ㅎㅎ

나도 찍을까 하고 잠시간 고민했지만 참음 ㅎㅎ

어느 스팟으로 가도 다 인생사진이 나올 것만 같은 인테리어 였다.


와인은 4만5000원짜리 한병으로

엘 토키 까베르네 소비뇽(EL TOQUI CABERNET SAUVIGNON)을 시켰다

칠레 와인이었다

달지 않으면서도, 너무 드라이 하지 않은, 과일향이 은은하게 나는 

너무 맛있는 와인이었다 ><

담에가도 또 그걸로 시켜먹고 싶을 정도로!

안주는 1만5000원짜리 치즈플레이트로 시켰다

방울토마토와 올리브도 함께 나온다.

치즈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ㅎㅎ

조만간 또 가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