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온곳+쇼핑

[상수/합정 맛집]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스시시로'

spicapica 2019. 9. 14. 07:10

가도 가도 질리지 않는 스시시로에 또 다녀왔다


가성비 좋은 스시집!




식전에 나오는 계란찜~


이렇게 자리 앞에 스시를 올려주신다






맛있는 전복도 찜으로 나옴 ㅎㅎ


요건 마끼 



내가 제일 맛있게 먹은 금태가 이거였던가??

오마카세 메뉴를 다 먹은 후에 마지막에는 

또한번 먹고 싶은 초밥을 만들어 주시는데

나는 금태를 한번 더 먹었다 ㅎㅎ

스시시로에 자주 가봤지만, 금태라는 생선이 나온건 이번이 처음이었던듯




우니가 올려진 회비빔밥..? 알밥?ㅎㅎㅎ

맛있었다

런치는 4만5천원

디너는 7만원이다

전에는 일반 메뉴와 더 비싼 오마카세메뉴가 따로 있었는데

이제 그냥 오마카세로 다 통일한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