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념

성년의 날 남자선물, 성년의 날 여자선물 추천

spicapica 2020. 5. 18. 10:27

성년의 날 남자선물, 성년의 날 여자선물 추천


오늘 5월18일은 5월 셋째주 월요일인 성년의 날입니다.

깜빡하고 못 챙긴 분들이라면 오늘에라도 선물을 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대표적인 성년의 날 선물은 장미, 향수, 키스의 세 가지라고 불리는데요.

너무 식상하다면 다른 선물리스트를 살펴볼까요??


<성년의 날 남자 선물>


카드지갑

카드지갑은 남녀 가리지 않고 유용한 선물입니다. 꼭 필요한 카드만 넣어서 들고 다닐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인데요.

일반지갑보다는 저렴하다는 점 때문에 선물하기도 좋고, 받기도 좋은 아이템이지요.


시계

시계도 무난한 선물입니다. 

몰랐는데, 라코스테에서도 시계가 나오네요. 라코스테 실리콘 시계라고 치면 나오는데

깔끔해서 무난해 보입니다. 너무 비싼 시계를 선물하기도 부담스러운데, 10만원대면 나름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셔츠

여기서 말하는 셔츠는 정장에 입는 포멀한 셔츠라기보다는, 캐쥬얼한 셔츠를 의미합니다.

색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깔끔한 무늬/프린트로 포인트를 주는 경우가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마인드 브릿지 브랜드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라코스테 등도 좋겠네요 


벨트

벨트도 좋은 아이템이죠.

어떤 바지를 입더라도 벨트는 매일 차고 다닐 수 있으니까요. 

HAZZYS, 닥스, 타미힐피거 등의 브랜드가 어떨까 싶네요


면도기

깔끔한 외모관리를 위한 면도기도 추천합니다.

브라운 등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성년의 날 여자 선물>


카드지갑

남자 선물과 마찬가지로 카드지갑은 여자에게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메트로시티, 빈폴, 질스튜어트 등의 브랜드가 있네요 


시계

악세사리 용으로 무난하게 하고다닐만한 시계를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OST 같은 브랜드는 가격도 비싸지 않고, 디자인도 아기자기 한 것들이 많아서 좋을 것 같아요. 


귀걸이/목걸이/반지

아무래도 여자는 악세사리에 관심이 많이 갈 수 밖에 없겠지요?

데일리로 하고 다닐 수 있는 귀걸이나 목걸이 반지 등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스와로브스키 등의 브랜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