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온곳+쇼핑

[영등포맛집] 이자카야 남오토코(내가 원하는 사케잔 고를 수 있는 곳!)

spicapica 2018. 12. 20. 20:37

영등포에 놀러갔다가

저녁으로 이자카야 메뉴가 급급 땡겨서 찾아간 이곳


영등포 남오토코! 




화려한 외관 ㅎㅎ 

화려한건 아닌가?ㅎㅎ

일본스러운 느낌이다




이자카야 답게 슬램덩크 장식이 크게 돼 있었다


나는 슬램덩크를 안 봤기 때문에 잘 모르는데


남자친구는 슬램덩크를 본 모양이었다 ㅎㅎ


술 기다리면서 슬램덩크 얘기도 잠깐 했다




내가 이 가게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건


사케 잔을 직접 고를 수 있다는 것!


종류가 무지 다양하다 ㅎㅎ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뭔가 나만의 취향으로 고를수 있다는게


기분 좋은 시작이었뜸




내가 고른것은 바로 이 잔임 

기모노를 입은 일본 여성이 그려진 잔이닷

(초점 어디 가있는거야 ㅎㅎ)




사케는 


'스모'로 골랐다. 처음 먹어본건데 깔끔하니 맛있었다


안 깔끔한 사케가 어디 있겠느냐마는 ㅎㅎ 



이딴 주정은 집에 가서 하라는 경고판(?)



근데 바보같이 음식사진을 안 찍어옴 ㅎㅎㅎ


나가사키탕과 꼬치 세트를 시켰다 ㅎㅎ


맛도 만족스러웠당 다음에 또 가고 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