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공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블랙' 수령한 후기

spicapica 2018. 8. 23. 20:40

드디어 나도 만들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다섯개 중에 무슨 디자인으로 고를까 엄청 고민했다





원래는 분홍색을 많이많이 좋아해서

가지고 있는 물품 중에 분홍색이 참 많다.


그냥 습관적으로 분홍색을 고르려다가, 분홍색은 너무 많이 고를것 같기도 하고

캐릭터 표정이 음흉(?ㅎㅎㅎ)해서  일단은 배제했다


다음으로는 내가 좋아하는 라이언을 고민했다. 

폰케이스도 내가 직접 라이언 디자인의 홀더, 케이스를 사서 만들었을 정도로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내가 하늘색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낙찰된게 블랙이다

아무 캐릭터도 없고 깔끔하다


분홍색 다음으로 좋아하는게 검정색이라서 마음에 든다.



내가 직접 수령해서 사용등록도 자동으로 완료됐다.


근데 카드 신청할때 본인이 수령하는 경우에는 꼭 신분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하더니만

카드 가져다주시는분이 생년월일만 그냥 확인하고 주셨다 ㅎㅎ


나만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진 모르겠다. 



나는 사실 비상금통장으로 카카오계좌를 만든거라

이 카드를 직접 사용할일은 거의 없을것 같다. 

이 카드를 사용한다는 건 내가 비상금을 털어 쓴다는 거니까.....

안 쓰는게 좋은 일이지 ㅎㅎ


혜택을 살펴보니 

휴대전화요금 자동결제 5만원 이상 5천원 캐시백

학원 15만원 이상 1만원 캐시백

CGV 1만5천원 이상 4천원 즉시할인

카카오프렌즈 3만원이상 5천원 캐시백


G마켓 3만원이상 3천원 캐시백, 6만원이상 6천원 캐시백

옥션 3만원이상 3천원 캐시백, 6만원이상 6천원 캐시백 등이다. 


내가 혜택을 받을 일은 없긴 하지만 그래도 알아놓으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