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온곳+쇼핑

당산역 우리풍천장어숯불꼼장어

spicapica 2021. 7. 26. 21:02

당산역 회식장소로 알려진 '우리풍천장어숯불꼼장어'집에 다녀왔다.

나는 장어를 원래 먹지는 않는 사람인데 요즘 몸이 보양식을 강하게 원하고 있어서 

장어에 도즈언!!

 

먼저 꼼장어를 시켜보았다. 사실 내가 생각한 건 풍천장어 비주얼을 생각하고 시킨거였... ㅋㅋㅋㅋ

꼼장어와 장어의 차이도 모르는 나 

그래서 처음 꼼장어가 불판에 올려졌을때 엄청나게 당황했더랬다

 

풍천장어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모두 1인분에 2만7000원

꼼장어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모두 1인분에 1만3000원이다. 두배차이의 가격 ㄷ_ㄷ

 

일단 꼼장어 소금구이 하나, 양념구이 하나씩 시켜서 묵었다.

여기까지 와서 꼼장어만 먹긴 아쉬워서

대미를 장식할 풍천장어를 시켜봤다!

역시 장어의 비주얼은 이런 것이죠

 

노릇노릇하게 적당히 구워서 냠냠 먹었다.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이라는 느낌은 팍팍 들었다.

내가 장어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어서 막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이 드는건 아니었지만

적어도 몸에 안 좋은 음식을 먹고 있진 않다는 안도감이 든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