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온곳+쇼핑

[일산 맛집] 한가네 숯불 닭갈비

spicapica 2018. 11. 25. 21:05


춘천에 가서 먹었던 닭갈비가 요즘 땡겼다


철판에다가 양념 때려넣고 볶아먹는 그런 닭갈비 말고


철망? 위에 올려서 구워먹는 그런 닭갈비~~


마침 일산 숯불 닭갈비로 검색했더니


'한가네 숯불 닭갈비'가 나오더라




메뉴는 모듬/양념/소금/마늘이다


모듬 양념 소금은 모두 1인분 1만3000원, 마늘은 1만4000원이다. 




맛있게 먹는 법도 이렇게 설명돼있다


깻잎깔고 무쌈깔고 고기를 소스찍어올려 싸먹으면 된다. 



우리는 양념으로 2인분 시켰다.


고기는 어느정도 구워져서 나온다


80%정도 구워졌다고 하니


1~2분만 더 구우면 된다


사장님이, 잘 탈 수 있으니까 자주 뒤집으면서 구우라고 하셨다




다 구워진 비주얼이다


저기 구석에 떡도 4개 있다




이게 마법의 소스다


부족할 것 같았는데, 


양념고기를 시켜서 그런지 부족하진 않았다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알려준대로 먹어봤다


시키는대로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ㅎㅎ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나온다


칼칼하니 맛있었다. 




요건 막국수~ 


양념은 어느정도 비벼져서 나오는데 야채들은 안 비벼진 채로 나온다


 위생장갑을 주시니까 본인이 비비면 된다. 


맛있었는데, 문제는 양념 닭갈비랑은 궁합이 별로 안 맞는 것 같다


매운거 좋아하는 나한테도 매웠으니 ㅠㅠ 보통 사람들한테는 많이 매울 듯하다


양념에 막국수는 실패인 조합이었지만 소금구이에 막국수를 시키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별점은 ★★★☆☆ 별 세개~


다음에 엄마아빠 모시고 다시 한번 가고 싶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