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온곳+쇼핑

버버리 TB백 스몰 베이지 언박싱

spicapica 2021. 8. 11. 19:46

김현아에서 산 버버리 TB백 스몰 8015973 모델.

TB백 스몰로 치면 이 모델은 검색이 잘 안된다 ㅠㅠ 왜죠~~??

나름 희소성 있다고 생각하면 될까여....

남들 흔하게 드는게 아니라고 생각하면 좋으면서도

너무 검색이 안되니까 좀 찜찜...ㅋㅋㅋㅋㅋ

이렇게 백에 담아왔슙니다

백 안의 보자기~

연두색?

언박싱 전에 괜히 한번 더 찍어봄..

저 주머니는 어디에 써먹으면 될까...

지금은 가방 보관용으로 쓰고 있다

계속 저기에 넣어두면 될 것 같다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버버리 TB백 등판!

베이지와 브라운이 섞여 있다(보그체로 말하기)

색깔이 고상해서 마음에 든다.

그러면서도 패턴 때문에 단조롭지 않은 느낌

같은 톤인데 무늬 없이 민자인 가방도 있었고 그건 가격도 더 저렴했지만

난 이게 더 맘에 들었다. 민자인건 스크레치도 너무 표가 잘 날거 같았고~

TB라고 적힌 부분을 열어 젖히면 된다.

 

수납공간은 두 칸으로 크게 나뉘어져 있고 안쪽에 지퍼, 바깥쪽에 조금 넣을 수 있는 얇은 공간이 있다.

뚜껑 안쪽부분에 보이는 스크레치는... 아울렛 마지막 상품이라서 어쩔 수 없는 스크레치 ㅠ_ㅠ

그치만 나도 쓰면서 생활스크레치가 엄청 날꺼니까 이정도는 감안하고 샀다

왜냐?! 무려 정가 300만원 짜리를 반값에 샀기 때문... 150 안되는 돈을 주고 샀다.

물론 150도 절대 싼 가격이 아니지만 ㅠㅠ

100% 천연 소가죽 명품백을 그가격에 주고 살 수가 없으니까 ~

득템이라고 나는 말하고 싶다. ^0^

득! 템~~~

그~렇게 넓다고 볼순 없지만, 넣고 다닐건 웬만큼 다 들어갈 법한 공간이다.

가지고 싶었던 버버리~

버버리 시그니처 체크무늬가 들어간 옷을 사보고 싶었는데

뜻밖에도 가방을 사게 됐다 ㅎㅎ 

100% 천연가죽 소가죽

튼튼하게 잘 버텨주렴..

영원히 나와 함께 해야해~